2008년 12월 28일 일요일

나홀로 여행의 좋은 점..

Lump Sugar. 2005. 9. 27

나홀로 여행의 좋은 점 가운데 하나는 여행지에서의 감흥을 타인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고나 혼자만의 감성대로 충분히 느낄 수 있다는 것이였다.

지구별, 산책하기 좋은 곳
여행의 기술에서 이야기 하길, 나홀로 여행의 좋은 점 가운데 하나는 여행지에서의 감흥을 타인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고 나 혼자만의 감성대로 충분히 느낄 수 있다는 것이였다.
물론, 코드가 딱 맞는 친구와 함께 여행할 수 있다면 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지만. 혼자 여행도 좋지만, 이번 여행에서는 전에 같이 여행했던친구들과의 에피소드들이 많이 떠올랐다. 혼자 여행을 많이 하다보니까,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행의소중함도 알게되고. 역시, 사람은 다양한 환경에 처해봐야 한다. 한가로운 산책에 꼭 필요한 음악도 있었고, 이런 저런 잡생각, 비생산적인 생각들을 하며 바닷가를 따라걸었던 그때의 그 시간들은, 이 사진들을 볼 때마다 두고두고생각나겠지.
지구별, 산책하기 좋은 곳
난 아직까지도 에노시마 바다에 들어가보지는 않았다. 에노시마 올 때마다 내가 좋아하는 산책 코스대로 움직이는데,
가장 좋은 코스는 가마쿠라 고교 에에서 내린후 2정거장 거리를 해안을 따라 산책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다. 1월의 바닷속에서 서핑하는 서퍼들을 보니, 나도 서핑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들었다. 서핑하기 좋은 파도를 기다리다가, 적절한 타이밍이 오면 재빨리 몸을 싣고 유연하게 서핑하는 사람들을 보니 너무도부러웠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